안녕하십니까!
원조 지정환 임실치즈피자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정환임실치즈피자』는 브랜드 명칭 그대로, 지정환 신부(디디에세르스테반스, 벨기에)님께서 1967년 농민들과 함께 가난을 이기고자 노력 하면서 국내 최초로 국산 치즈를 생산하게 되었고 이후 IMF체제의 어려움 속에서 치즈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위해 고민하던 과정에서『지정환임실치즈피자』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지정환 신부님의 축산농가와 함께 하고자 했던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기리며 가맹점주들과 함께 IMF의 어두운 터널을 이겨 냈으며 1998년 지정환 신부님의 초상권 독점 사용권을 양도받게 되었고 2005년 2월 법인등록을 통해 (주)정담푸드서비스로 그 이름을 새롭게 했습니다만, 『지정환임실치즈피자』라는 브랜드와 그 속에 담겨있는 신부님의 숭고한 정신은 계속 계승되고 있습니다.


‘2003 고객감동 파워골든브랜드' 수상 이래 ‘Vision up 2004 소비자와 함께하는 BEST 브랜드'와 ‘제5회 2004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유망브랜드 부문) 수상, 2005년 9월 'BUY JEONJU 우수상품으로 선정되고 제7회 2006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우수브랜드 부문)을 수상함으로써 그 노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비자에게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본사 및 공장, 다수의 협력업체, 가맹점 등은 더 나은 유통, 서비스, 제조에 온 힘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이러한 도전을 통해서 저희 당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해 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